서식지원서비스 > 질문답변 보기
  • 구분
    전문가추천
  • 등록자
    chalhop**
  • 등록일
    2020-07-07
  • 답변현황
    완료
연차관리대장 (입사일자) 연차입력 항목 추가하려고하는데요.[2020-07-07]
연차관리대장(입사일자) 엑셀 파일에서 [연차입력] Sheet 중 [연차/반차]를 구분하여 입력하는 열이 있는데, 조퇴,외출 2시간, 지각 30분 이렇게 구분항목이랑 시간을 추가하고싶은데 어떻게 수정해야되나요??
첨부파일 캡처.PNG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의 답변입니다.[2020-07-07]

안녕하세요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 담당자 입니다. 

 

입사 후 1년 미만까지 월별로 1개씩 늘어나게 되며 총 11개까지 늘어나고 1년차가 되면 11개는 모두 사라진다고 보고 만들어진 서식입니다.

 

그러나 연차, 반차에 조퇴, 30분 지각 기타 등등의 추가 같은 경우에는 연결되어진 모든 시트를 다시 풀어 함수 수식과 함께

 

매크로 연동등 코드의 추가가 필요하여  이러한 수정작업은 제작과 다름없는 시간이 소요되며 별도 맞춤 제작을 의뢰 하셔야 할듯합니다.

 

개별 맞춤제작을 원하시면 엑셀자동화프로그램 분야의 전문 개발자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경력 15년차의 엑셀프로그램 개발자 및 제휴 파트너사로 제작일정 및 견적 등을 친절히 상담해 드릴 것입니다.

 

전문 개발자에게 맞춤제작 요청시 수정파일 및 요청내용을 다시 한번 상세히 기재하여 문의주시기바랍니다. 

  

[맞춤제작 바로가기]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서식지원서비스]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