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 담당자입니다.
늦은 답변 죄송합니다. 우선 고객님 파일을 제가 테스트 해보았을때
관/항/목/세목이 바르게 매칭되어 다른 직원의 PC 5대에서 모두 테스트 해보았으나
모두 관/항/목/세목이 바르게 매칭되어 오류를 확인 할수 없었습니다.
혹시나 VBA 코드 매칭에 문제가 있었나 하여 오후 내내 확인해 보았지만 오류 코드는
확인 할수 없었습니다. 아래 우선 테스트 파일 첨부해 드리고, 오피스 문제 일수도 있으니
오피스사 고객센터에 전화 하시어 한번 오피스 점검을 해보시고 혹시나 오피스 재설치가 가능 하시다면
오피스도 한번 재설치 해보시길 권장 드립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서식지원서비스]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목록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