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식지원서비스 > 질문답변 보기
  • 구분
    사이트이용법
  • 등록자
    hbjung04**
  • 등록일
    2025-08-01
  • 답변현황
    완료
프리미엄 회원 등록[2025-08-01]
지금 110,000원 결제하고 회원 등록하고,

새롭게 로그인했으나 르리미엄 회원으로 표기가 안 돼는데
확인 부탁을 드리고,

비즈폼 장기 회원 이였음에도 이번에 프리미엄 등록 비용 할인이
안돼는 지 질의합니다.

신속한 답변 부탁을 드립니다.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의 답변입니다.[2025-08-01]

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 담당자입니다.  

 

장기할인 혜택의 경우 프리미엄 기간 종료전 재연장시 1년차 5% / 2년차 10% / 3년차 15%로 하여

 

자동 발급 됩니다. 고객님의 계정정보를 확인 하여보니 그동안 장기적으로 이용해 주신것이 확인되어

 

최대 할인 쿠폰인 15%를 발행해 드렸습니다.

 

이전 카드 결제 110,000원은 취소처리 하였으며 재결제시 15%쿠폰을 등록 하시어

 

결제해 주시면 됩니다. 결제건이 반영되는데에는 최대 3분 정도 소요되며 결제후 3분이 지난뒤

 

재로그인 하시면 결제건은 반영됩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서식지원서비스]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