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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등록일
    2025-07-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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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완료
엑셀 파일 내용 관련 질문드립니다.[2025-07-01]
오늘도 수고많으십니다.
프리미엄회원으로 잘 이용중인데

회비정산통합관리 파일 다운받아서 작성중입니다.

1. 목록관리 시트에 회원목록에서 첫페이지가 제일 마지막 시트 납부현황에 안나오는현상

첫칸은 나오지 않아서 밑으로 밀어서 두번째 탭부터는 나옵니다

2. 납부현황 시트에 기준년도가 왜이렇게 많은건지와 2025년 회비납부현황에서 입금액, 미입금, 작년불입, 불입합계 이부분이 어떻게 표기 되는지 이렇게 저렇게 넣어서 해봐도 이해가 가지 않는데 설명 쫌 부탁드립니다.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의 답변입니다.[2025-07-01]
고객평가

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 담당자입니다.  

 

1. [목록관리] 시트에서 상단 행을 임의삭제 하면서 뒤로 연동되는 행의 일부가 같이 삭제 되어

 

연동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행을 임의 삭제 하지 말고 이용해 주세요.

 

2. 납부현황의 기준년도는 [목록관리] 시트의 기준년도와 연동됩니다. 고객님께서 2025를 다수 작성해

 

놓으셔서 납부현황 시트에도 2025년이 같이 연동되고 있습니다. 년도는 수정해 놓았습니다.

 

입금액의 경우 [입출금입력] 시트의 수입금액이 입금액으로 잡히며 미입금 부분은 입금액이 같이 연동되는 부분으로

 

크게 신경 쓰지 않으셔도 될듯 합니다.

 

작년불입의 경우 말그대로 작년도의 잔고라고 생각해 주시면 되는데, [입출금입력] 시트에서 2025년 4월부터 데이터가

 

입력되었기 때문에 [목록관리] 시트의 최초 미입금 금액이 [납부현황] 시트에서 반영됩니다.

 

불입합계의 경우 입금액+작년불입이라고 생각해 주시면 됩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서식지원서비스]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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