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식지원서비스 > 질문답변 보기
  • 구분
    오류수정
  • 등록자
    jiham**
  • 등록일
    2025-06-30
  • 답변현황
    완료
월별현황 오류에 대해서[2025-06-30]
엘셀가게부를 한동안 사용하지 않다가 다시 사용하게 되었는데...
월별현황이 오류가 나네요. 혹시 과거 데이터가 없어서 그런건지
아니면 최초 잔액이 얼마인지 오류가 나서 그런것인지 모르겠습니다.

확인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의 답변입니다.[2025-06-30]

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 담당자입니다.

 

간단한 수정이라 진행해 드렸습니다.

 

서식지원 서비스의 경우 프리미엄 기간내 무상 수정이 가능 하며, 단건 구매시 결제후 7일 이내

 

수정 요청을 해주실수 있습니다. 

 

무료회원이나 단건결제후 7일이 경과 된 상태에서 수정을 원하실 경우 유료로 수정 의뢰를 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맞춤제작 바로가기 ▶

 

위 링크로 이동 하시어 스크롤을 하단으로 내리시면 유상으로 수정 요청 할수 있는 게시판 형태가 나옵니다.

 

그 곳에 수정 의뢰해 주시면 됩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서식지원서비스]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