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 담당자입니다.
고객님께서 첨부해 주신 파일을 확인 하였을때 별다른 오류 없이
서식이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한 상태 입니다.
이 경우는 고객님 PC에 설치되어 있는 오피스의 문제 인듯 싶습니다.
현재 MS에서 코파일럿ai 설치가 되면서 문제가 많이 발생하고 있는것으로
파악됩니다.
권장 드리는 부분은 제어판에서 MS 오피스를 복구 하는 것이고,
복구를 하면 어느정도 오류가 개선되긴 하지만 그럼에도 개선되지 않는 다면
오피스를 한번 재설치 해보시길 권장 드립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서식지원서비스]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목록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