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식지원서비스 > 질문답변 보기
  • 구분
    전문가추천
  • 등록자
    leeqg36**
  • 등록일
    2025-05-19
  • 답변현황
    완료
2025년 입출금통합프로그램 '1004'런타임오류의건[2025-05-19]
2025년 입출금통합프로그램 5월19일 입력후 일계표, 월계표, 년계표 클릭시 '1004'런타임오류 발생 추출범위 필드이름이 잘못되었거나 없습니다. 창이 뜸
그리고 월 구매신청을 완료했습니다. 수정부탁드립니다.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의 답변입니다.[2025-05-19]

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 담당자입니다.

 

이전 문의 아이디로 조회해보았을때 dltjssu0*** 아이디로 2022년 결제한 이력은 확인 됩니다.

월결제 이력이 있는 아이디가 있다면 해당 아이디로 문의해 주세요.

 

지금 문의 주신 아이디는 마이페이지 보시면 알겠지만 결제 이력이 없습니다.

 

그리고 이미 프리미엄 기간이 지났다면 아래 안내 대로 유상 수정 받으시면 됩니다.

 

서식지원 서비스의 경우 프리미엄 기간내 무상 수정이 가능 하며, 단건 구매시 결제후 7일 이내

 

수정 요청을 해주실수 있습니다. 

 

무료회원이나 단건결제후 7일이 경과 된 상태에서 수정을 원하실 경우 유료로 수정 의뢰를 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맞춤제작 바로가기 ▶

 

위 링크로 이동 하시어 스크롤을 하단으로 내리시면 유상으로 수정 요청 할수 있는 게시판 형태가 나옵니다.

 

그 곳에 수정 의뢰해 주시면 됩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서식지원서비스]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