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식지원서비스 > 질문답변 보기
  • 구분
    기능수정
  • 등록자
    prow**
  • 등록일
    2025-05-08
  • 답변현황
    완료
구분 재명명 요청 수정 부탁드립니다.[2025-05-08]
1. 담당자 정보(: 센터 실적 관리로 변경)에서 아래와 같이 수정부탁드립니다.
담당자명 - 대분류
부서 - 중분류
직위 - 소분류
연락처 - 분기
입사일 - 일자
비고 - 비고

2. 고객상담내역 탭: 상담 현황으로 변경
일자- 일자
고객명 - 성명
대상(추가)
상담구분(추가)
주민등록번호 - 사번
상담내역
담담자-비고

3. 고객정보 관리(:내담자 정보 관리로 변경)에서는 아래와 같이 수정부탁드립니다.
고객명 - 성명
대상 - 추가
주민등록번호 - 사번
전자우편 - 이메일
전화번호 - 전화번호
핸드폰 - 휴대전화
직업 - 부서명
주소 - 주호소

4. 고객관리카드: 위 명칭으로 다 변경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위와 같이 변경 부탁드립니다.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의 답변입니다.[2025-05-08]

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 담당자입니다. 

 

기본적으로 요청 하신 항목명은 수정처리 하였습니다.

 

다만 시트의 이름을 바꿀 경우 전체적으로 들어가 있는 VBA 코드를 수정 해야 하므로

 

시트명은 수정이 어렵습니다. 시트명을 임의로 수정 하실 경우 아랫첨자 오류가 뜹니다.

 

항목명 변경외 추가 건은  VBA 코드 수정이 필요한 부분으로 확인 됩니다.    

 

간단한 오류 및 수정을 맡고 있는 서식지원 서비스에선 작업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 경우 맞춤제작 서비스에서 요청하실 수 있으며

 

아래의 바로가기를 누르면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맞춤제작 바로가기]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서식지원서비스]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