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식지원서비스 > 질문답변 보기
  • 구분
    오류아님
  • 등록자
    pil11**
  • 등록일
    2025-04-10
  • 답변현황
    완료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의 답변입니다.[2025-04-10]

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 담당자입니다.  

 

첨부해주신 서식을 확인 하였을때 전시트에 오류가 발생되는 부분은 없는 것으로 확인 됩니다.

 

고객님께서 말씀 하신 오류는 서식의 오류가 아닌 오피스의 오류로 확인 됩니다.

 

오피스를 재설치 해보시길 권장 드리며 아래 테스트 동영상 파일을 첨부해드립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서식지원서비스]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