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식지원서비스 > 질문답변 보기
  • 구분
    전문가추천
  • 등록자
    ims**
  • 등록일
    2025-03-21
  • 답변현황
    완료
렌탈입력시트 항목 추가 요청[2025-03-21]
안녕하세요. 오늘 렌탈 대여관리 프로그램을 구매하였습니다.

한가지 문의 사항 있어서 질문란에 남겨드립니다.

엑셀파일 내 "렌탈입력" 시트에 물품명입력란이 있습니다.

컴퓨터렌탈 특성상 컴퓨터, 노트북, 모니터 등 다양한 항목이 동시에 렌탈되는 경우가 많아서

"물품명1", "물품명2", "물품명3"

이렇게 3가지 항목을 같은 란에 기입하고 싶습니다. 수정이 가능할까요?

* 추가로 가능하다면 입금여부 뒤에 넓은 비고란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현재 사용중인 엑셀파일은 양식은 혹시 몰라 공유합니다.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의 답변입니다.[2025-03-21]

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 담당자입니다.

 

해당 수정은 VBA 코드 수정이 필요한 부분으로 확인 됩니다.    

 

간단한 오류 및 수정을 맡고 있는 서식지원 서비스에선 작업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 경우 맞춤제작 서비스에서 요청하실 수 있으며

 

아래의 바로가기를 누르면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맞춤제작 바로가기]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서식지원서비스]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