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 담당자입니다.
잦은 오류에 불편드리어 정말 죄송합니다.
해당 서식은 현재 오류 내용 확인중에 있으며 확인을 하는데
시간이 조금 소요될듯 합니다. 많이 기다리실듯 하여
먼저 답변드리며 서식은 수정완료가 되는 대로 첨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이용에 불편드리어 죄송합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서식지원서비스]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 담당자입니다.
문의주신 내용 수정처리 하였습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서식지원서비스]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목록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