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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구분
    기능수정
  • 등록자
    love14**
  • 등록일
    2024-10-31
  • 답변현황
    완료
항목, 계정과목에서 표기 안되는 곳이 있습니다.[2024-10-31]
기본정보입력 했는데 출납입력에서 항목, 계정과목에 표기가 안되는 것들이 있습니다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의 답변입니다.[2024-10-31]

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 담당자입니다.  

 

[기본정보입력] 시트에서 임의로 행 삽입을 하시어 데이터 유효성 검사가 깨진 상태 입니다.

 

또한 사용중인 서식은 원본에 [기본정보입력] 시트 부분에 구분이 10개까지만 작성되도록 제작된 서식으로

 

추가로 더 작성 하실 경우 10개 이후의 데이터를 일계표/월계표/년계표에 연동되지 않습니다.

 

우선 [출납입력] 시트에는 구분 항목이 모두 적용되게 해놓았지만 해당 부분이

 

뒤 시트까지 연동되게 하기 위해서는 별도 맞춤 제작에 의뢰하여 수정 받으셔야 합니다.

 

계정과목은 50까지 작성 가능 하나 [출납입력] 으로 연동되지 않은 이유는 [기본정보입력] 시트 계정과목 중간에

 

빈행이 있어서 그렇습니다. 빈행 없이 이용해주세요.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서식지원서비스]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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