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식지원서비스 > 질문답변 보기
  • 구분
    이용방법
  • 등록자
    tkpress10**
  • 등록일
    2024-10-29
  • 답변현황
    완료
엑셀-입출금통합관리프로그램의 잔액계산 오류[2024-10-29]
엑셀 입출금 통합관리프로그램을 사용하려고 합니다.
입출금입력 중에 입출금 금액만 입력하고 잔액계산을 클릭하면 잔액이 이상하게 나옵니다.
일단은 잔액이 맞지 않아 수동으로 입력해야 합니다.
수정이 가능할까요?
그리고 입출금입력에서 검색기간을 더블클릭하면 달력창이 활성화 된다는데 달력창이 안나옵니다.
그리고 프로그램 사용 시 상단에 회사명과 로고를 넣어 사용할 수 있을까요?
첨부파일 그림3.png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의 답변입니다.[2024-10-30]

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 담당자입니다.  

 

혹시나 잔액이 동일하게 표시되는 부분을 말씀하시는 거라면 [입출금입력] 시트의

 

잔액은 하루동안 발생된 구분1과 구분2의 최종 금액만 표기됩니다.

 

건발건의 잔액을 확인 하시려면 출납장 시트를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입출금입력] 시트에서 같은 날짜에서 잔액이 계속 달라 진 부분을 확인 하였다면

 

그건 날짜정렬이나 잔액계산 버튼을 누르기전 데이터가 누적되면 건발건으로 계산이 되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 잔액이 건발건으로 계산되는 시트는 아닙니다. 이용에 참고해주세요.

 

달력창의 기능이 활성화 되지 않는것은 고객님 오피스에 달력 기능이 없어서 입니다.

 

오피스 재설치 해주시면 됩니다.

 

엑셀 서식 상단의 비즈폼 고로의 경우 저작권을 나타내며 임의로 삭제하거나 하시면 매크로 연동이

 

깨지게 되어 있습니다. 고객님 회사 로고를 이미지 삽입으로 넣어 비즈폼 로고를 덮는 것이라면 

 

상관 없습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서식지원서비스]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