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식지원서비스 > 질문답변 보기
  • 구분
    전문가추천
  • 등록자
    wlals9510**
  • 등록일
    2024-06-25
  • 답변현황
    완료
연차관리대장 런타임 오류[2024-06-25]
방금 전 질문글 작성하였습니다
이 양식은 제 전임자가 비즈폼에서 구매한 양식이고
현재 퇴사하여 아이디를 확인할 수 없어 구매내역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저번에 질문글은 답변을 남겨주셨는데 갑자기 구매내역이 필요한가요..?
22년도쯤 구입해서 지금까지 잘 써왔는데
다시 구매하라는 말씀이신가요?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의 답변입니다.[2024-06-25]

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 담당자입니다.

 

이전 문의 내용을 확인해 보니 오류 내용을 수정해 드린게 아닌 사원목록에서 그냥 빈행만

 

삭제하여 파일첨부해 드린것으로 확인 됩니다. 또한 서식의 사용방법을 문의 하시어

 

사용방법에 대한 안내를 답변으로 드린것으로 확인 됩니다.

 

무료회원이시지만 간단한 수정 내용이었기에 수정파일을 첨부해 드린것으로 확인 됩니다. 

 

저희가 이전에 안내해 드린 부분중 서식을 재구매 하시라고 답변드린 내용이 없습니다.

 

다만 현재 무료 수정 기간이 아니기에 별도 유상수정을 받으셔야 한다고 안내드렸습니다.

 

아래가 이전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서식지원 서비스의 경우 프리미엄 기간내 무상 수정이 가능 하며, 단건 구매시 결제후 7일 이내

 

수정 요청을 해주실수 있습니다. 

 

무료회원이나 단건결제후 7일이 경과 된 상태에서 수정을 원하실 경우 유료로 수정 의뢰를 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맞춤제작 바로가기 ▶

 

위 링크로 이동 하시어 스크롤을 하단으로 내리시면 유상으로 수정 요청 할수 있는 게시판 형태가 나옵니다.

 

그 곳에 수정 의뢰해 주시면 됩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서식지원서비스]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