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식지원서비스 > 질문답변 보기
  • 구분
    전문가추천
  • 등록자
    byebye10b**
  • 등록일
    2024-06-12
  • 답변현황
    완료
품목관리 > 거래내역[2024-06-12]
품목관리에 작성한 품목이 거래내역에 넘어오지 않습니다.

품목이 많은데, 거래내역 작성시 품목을 찾기 해서 필터를 적용할 수 있나요?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의 답변입니다.[2024-06-12]

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 담당자입니다.

 

1번의 경우 수식이 지워진듯해서 수식 입력 수정을 받으시면 될듯 하고,

 

2번의 경우 해당 수정은 별도 맞춤제작에 의뢰 하시어 수정 여부를 확인 하셔야 할듯 합니다.

 

서식지원 서비스의 경우 프리미엄 기간내 무상 수정이 가능 하며, 단건 구매시 결제후 7일 이내

 

수정 요청을 해주실수 있습니다. 

 

무료회원이나 단건결제후 7일이 경과 된 상태에서 수정을 원하실 경우 유료로 수정 의뢰를 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맞춤제작 바로가기 ▶

 

위 링크로 이동 하시어 스크롤을 하단으로 내리시면 유상으로 수정 요청 할수 있는 게시판 형태가 나옵니다.

 

그 곳에 수정 의뢰해 주시면 됩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서식지원서비스]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