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식지원서비스 > 질문답변 보기
  • 구분
    오류아님
  • 등록자
    to_d**
  • 등록일
    2024-05-02
  • 답변현황
    완료
거래내역 활성화[2024-05-02]
거래내역등록부분에서 품명이 안뜸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의 답변입니다.[2024-05-02]

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 담당자입니다. 

 

구분을 매입으로 해노으셔서 그렇습니다.

 

매입은 품목관리 시트에 작성된 데이터가 없습니다.

 

매출로 놓고 하면 품목이 정상적으로 뜨고있습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서식지원서비스]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