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식지원서비스 > 질문답변 보기
  • 구분
    서식수정
  • 등록자
    davy**
  • 등록일
    2014-09-15
  • 답변현황
    완료
입출고.재고현황 자동화 사용중 추가 요청 드립니다.[2014-09-15]
1. 수고가 많으십니다.
구매후 사용중 당사의 상황에 몇가지 필요부분 있어 기업회원 가입했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저희 회사는 부서별 입고하고 부서별 출고하여서 꼭 필요합니다.

2. 입고내역 (품목) 부분에 [부서] 추가요청드립니다.

3. [부서별 입고내역] 탭 추가 요청 드립니다.

4. 재고현황중 재고가 1개라도 있는 품목은 모두표시하여 현황 파악토록 요청드립니다.

5. 부서별 입고내역/출고내역/재고현황 표시되게 요청드립니다.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의 답변입니다.[2014-09-16]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최고의 서식을 추구하는 비즈폼 [서식도우미]입니다.


 


비즈폼 서식도우미는 한글과 워드 서식의 수정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고,


엑셀 서식 수정은  엑셀자동화 >> 엑셀상담서비스 >> 엑셀오류/수정상담


남겨 주시면 가능합니다.


 


그리고, 수정 문의를 남겨 주실때는 비즈폼에서 다운로드 받은 서식을


첨부해 주시면서, 어떤 부분에 수정을 원하는 지, 상세히 기재해 주시면 됩니다.


 


>> 엑셀상담서비스 바로가기


 


다른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비즈폼 고객센터로 연락주십시오.
항상 친절한 상담으로 빠른 도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