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식지원서비스 > 질문답변 보기
  • 구분
    서식수정
  • 등록자
    xlovex4**
  • 등록일
    2014-09-11
  • 답변현황
    완료
청구서 정리파일[2014-09-11]
(비즈폼)매입매출장부 통합관리(일일내역서월별합계) 서식을 다운받아서 사용하려고합니다. 근데 저희는 한달에 한번 결재를 올리는데
다른시트에 한회사에 몇일날 어떤물건이 얼마나 들어왔는지 한달치를 볼수있는 시트가 있었으면 합니다.
한회사만 조회되는것이아니라 한장에 꽉차게 A사 B사 C사 D사
이렇게 나오도록 할수없을까요?
그리고저희는 청구금액을 다 주지않고 저희쪽에서 가격을 깎고난후 지급할떄도있어 그것을 따로 기재하는란이필요합니다. 그리고 세금계산서를 받거나 인건비이거나 구반하는 칸도 필요합니다.
저희는 건설회사인데 청구서가 올라오면 그걸 청구한 공사건에대해 메모를 하여야합니다. 견적서와 대조하기 위해서이지요 그걸 구분하는 란도 필요합니다.
첨부파일 보시고 연락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request_5804.xlsx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의 답변입니다.[2014-09-12]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최고의 서식을 추구하는 비즈폼 [서식도우미]입니다.



 

비즈폼은 일상생활 및 업무에 필요로 하는 표준화된 서식을 제공해 드리고 있으며,


제작 서비스는 현재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프리미엄 고객님께는 비즈폼 엑셀자동화 서식을 원하시는 대로, 간단히


수정 처리를 해 드리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이트 상단 메뉴 중 엑셀자동화 >> 엑셀상담서비스 >> 수정/상담 신청 에서 가능하며,


수정원하는 비즈폼 서식을 첨부해 주신 후, 원하는 내용을 상세히 기재해 주시면 됩니다.


 


 엑셀상담서비스 바로가기


 


다른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비즈폼 고객센터로 연락주십시오.
항상 친절한 상담으로 빠른 도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