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식지원서비스 > 질문답변 보기
  • 구분
    엑셀데이터서식
  • 등록자
    dbsgml**
  • 등록일
    2015-01-19
  • 답변현황
    완료
감사합니다...문의 추가해요..[2015-01-19]
1. 엑셀버전 : 엑셀2007 2. 상담내용 - 먼저 빠른 답변 정말 감사드리며, 완성된 서식을 제가 잘못 삭제 하였음에도 복구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 궁금한점은 제가 급여입력 저장위치를 여쭤본것은 저장된 파일을 따로 백업을 해두려했던 이유에서 입니다. 수개월 수년동안 사용하고 만들어지는 파일들을 백업하거나 수년이 지난 파일을 한눈에 재 검색해서 볼수 있는 기능은 없는걸까요? - "급여 누적관리" 에서 직원별 또는 공제내용별 로 선택할수 없으며 월별이나 직원별 등으로 선택시 합계금액이 표시되지 않네요...만들어 주실수 있으세요??
첨부파일 request_2684.xlsm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의 답변입니다.[2015-01-19]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Best 엑셀 비즈폼입니다.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사항을 확인하고 답변드립니다.

 

비즈폼 엑셀콘텐츠 VBA와 관련하여 저작권과 보안 문제로 저장위치/암호해제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해당 서식을 백업해 두시거나, 파일생성 기능을 사용하시거나, [급여누적]시트를 이용하셔야 할 듯 합니다.

 

지난번 수정에도 말씀드렸듯이 해당서식은 완성형 프로그램으로

행이나 열의 추가 삭제 및 기능의 추가 삭제가 어려운점 다시한번 양해부탁드립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엑셀상담서비스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항상 친절한 상담으로 빠른 도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