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식지원서비스 > 질문답변 보기
  • 구분
    엑셀데이터서식
  • 등록자
    dbsgml**
  • 등록일
    2015-01-19
  • 답변현황
    완료
급여대장 수정 부탁드려요[2015-01-19]
1. 엑셀버전 : 엑셀2007 2. 상담내용 - 전체적으로 50명을 입력할수 있는 서식을 받았는데 20명 입력할 수 있도록 서식해제 후 줄임을 하였는데 괜찮은가요? - 사원정보 입력 후 전체 출력과 파일생성을 할수 있도록 해주세요 - "급여입력" 에서 저장하기 누르면 저장되는 위치가 어디인가요? - "급여대장" 합계 란이 계산되어 지지 않아서 서식해제 후 자동합계 수식을 넣어 계산하였는데 이상 없는걸까요?
첨부파일 request_2683.xlsm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의 답변입니다.[2015-01-19]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Best 엑셀 비즈폼입니다.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사항을 확인하고 답변드립니다.

 

먼저, 해당서식은 완성형 프로그램에 해당하는 서식으로

행이나 열의 추가/삭제로 인해 전체 서식기능에 에러가 발생하거나

잘못 계산되는 오류가 발생할 수 있는 서식입니다.

 

첨부해주신 서식은 행이 삭제되어 원본서식으로 수정을 하였습니다.

 

1. 20명까지 입력 가능하도록 [사원정보], [급여입력], [급여대장], [급여입금내역서]시트의

사용하지않는 행은 숨기기 처리를 해드렸으며 합계란은 보이도록 수정 완료 하였습니다.

 

2. 해당서식은 기능추가가 되지 않으나 요청하신 버튼의 경우는 간단하게 적용이 가능하여

[사원정보]시트에 "파일생성", "미리보기", "출력하기" 버튼을 추가해드렸습니다.

 

3. 신규로 급여를 입력하여 저장하실 경우는 "새이름으로저장"을 하셔야하며.

 "저장하기"는 저장이름란의 명칭에 덮어쓰기로 저장이 됩니다.

"급여누적" 버튼은 [급여누적]시트에 누적이 되어  년/월단위로 급여내역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아래 수정파일을 저장 확인 후 사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엑셀상담서비스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항상 친절한 상담으로 빠른 도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request_2683(수정)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