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 담당자입니다.
고객님의 ID로 조회되는 결제 건이 없습니다.
결제건이 있는 ID로 문의 부탁드리며,
비회원 구매나 오픈마켓 (지마켓,11번가등) 구매건이면 오픈마켓 명과 구매자 성함을
알려주세요.
서식지원서비스는 단건 구입 시 7일이내 또는 프리미엄 기간 이내에 오류 수정 및 무상 a/s가 가능합니다.
수정을 원하실 경우 유료로 수정 의뢰를 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위 링크로 이동 하시어 스크롤을 하단으로 내리시면 유상으로 수정 요청 할수 있는 게시판 형태가 나옵니다.
그 곳에 수정 의뢰해 주시면 됩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서식지원서비스]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목록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