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식지원서비스 > 질문답변 보기
  • 구분
    엑셀데이터서식
  • 등록자
    dbsgml**
  • 등록일
    2015-01-22
  • 답변현황
    완료
급여대장 수정 부탁드립니다.[2015-01-22]
1. 엑셀버전 : 엑셀2007 2. 상담내용 - 지급내용(과세) 입력칸에서 "휴일수당" "연장수당" 2칸 삭제 - 공제내용 입력 2칸 추가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request_2699.xlsm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의 답변입니다.[2015-01-22]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Best 엑셀 비즈폼입니다.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사항을 확인하고 답변드립니다.

 

우선, 해당서식은 완성형 프로그램으로

행이나 열의 추가/삭제 및 기능의 추가/삭제가 어려운점 다시한번 양해 부탁드립니다.

 

지금내용(과세)의 "연장수당" 란은 열숨기기 처리를 해드렸으나 "휴일수당" 란은 숨기기를 할 경우

저장일시 항목란중 1칸이 줄어들어 숨길 수 없었기 때문에 "휴일수당" 란을 빈칸으로 두었습니다.

 

열 추가 수정이 어려워 공제내용을 추가 해드리지는 못하는 점 다시한번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래 수정파일을 저장 확인 후 사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엑셀상담서비스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항상 친절한 상담으로 빠른 도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request_2699(수정)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