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식지원서비스 > 질문답변 보기
  • 구분
    서식수정
  • 등록자
    dm**
  • 등록일
    2015-01-27
  • 답변현황
    완료
회사에서 직원에게 지급하는 급여와 4대보험 회사 지급까지 모두 알 수 있는 문서가 있나요[2015-01-27]
급여 명세서에는 공제되는 보험금만 쓰여 있습니다
산재보험 등 회사에서 직원에게 직간접 지급내역을 알 수있는 급여지급대장이 있나요?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의 답변입니다.[2015-01-27]
고객평가

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 담당자입니다.


 


고객님께서 문의주신 급여대장 엑셀 자동화서식에서 산재보험 등 회사에서 필요로


하는 지급내역에 대해 기재할 수 있도록 수정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단, 비즈폼 급여대장 서식 중에 [급여누적 통합관리](파란색으로 되어 있는)서식은


반자동 프로그램화된 서식이라 수정이 어려울 것으로 보이며, 그 외 서식은 가능합니다.


 


현재 사용 중인 서식을 첨부하여 수정 원하는 내용을 자세하게 기재하여 올려주시면 됩니다.


 


다른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서식지원서비스]에 남겨 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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