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 담당자입니다.
고객님께서 문의주신 급여대장 엑셀 자동화서식에서 산재보험 등 회사에서 필요로
하는 지급내역에 대해 기재할 수 있도록 수정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단, 비즈폼 급여대장 서식 중에 [급여누적 통합관리](파란색으로 되어 있는)서식은
반자동 프로그램화된 서식이라 수정이 어려울 것으로 보이며, 그 외 서식은 가능합니다.
현재 사용 중인 서식을 첨부하여 수정 원하는 내용을 자세하게 기재하여 올려주시면 됩니다.
다른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서식지원서비스]에 남겨 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목록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