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 담당자 윤지희 입니다.
고객님께서 문의주신 판매통합관리의 오류 부분은 사용 중인 서식을 확인 해 보아야
답변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정확한 처리를 위해 사용 중인 해당 서식을 파일 첨부하여,
재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이 문의 내용을 복사한 후, 서식만 추가로 첨부 해 주셔도 됩니다.)
그럼, 서식을 올려주시는 대로, 다시 확인 후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서식지원서비스]에 남겨 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목록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