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식지원서비스 > 질문답변 보기
  • 구분
    서식수정
  • 등록자
    cr02**
  • 등록일
    2015-01-16
  • 답변현황
    완료
급여대장 항목변경 요청[2015-01-16]
급여입력 시트 직책 다음으로 근로일수, 근로시간수 항목을 넣어주세요.
급여입력 시트 공제내용에 상조회비, 연말정산 항목을 넣어주세요.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의 답변입니다.[2015-01-16]

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 담당자 윤지희 입니다.


 


고객님께서 문의주신


[급여누적 통합관리(급여대장, 급여명세서, 급여입금내역서, 재직증명서)] 서식에서


요청해 주신 내용을 확인 해 보니, 말씀해 주신 내용은 제작에 가까운 부분이라


수정이 어려울 것으로 판단됩니다.


 


비즈폼에서는 표준적인 범용콘텐츠를 제공해 드리고 있으며, 개인별 업무 맞춤제작은


하고 있지 않습니다.


 


혹시, 해당 내용으로 꼭 필요하시다면, 엑셀자동화프로그램 분야의 전문 개발자를


추천 해 드리겠습니다.


경력 10년차의 엑셀프로그램 개발자로 비즈폼에서 알려주셨다고 하면, 친절히 상담해


드릴 것입니다.


 


도움이 되실 것 같아 전문가 정보는 파일 첨부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서식지원서비스]에 남겨 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