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식지원서비스 > 질문답변 보기
  • 구분
    엑셀데이터서식
  • 등록자
    cr02**
  • 등록일
    2015-01-23
  • 답변현황
    완료
급여대장 항목선택 관련[2015-01-23]
상담내용 - [급여입력]시트에 직원선택 항목이 실행되지 않습니다.
첨부파일 request_2714.xlsm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의 답변입니다.[2015-01-23]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Best 엑셀 비즈폼입니다.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사항을 확인하고 답변드립니다.

 

첨부해주신 서식을 살펴보니 50인용 서식을 임의로 수정하신 듯 합니다.

 

엑셀자동화서식은 완성형 프로그램에 해당하는 서식으로

행이나 열의 추가/삭제로 인해 전체 서식기능에 에러가 발생하거나

잘못 계산되는 오류가 발생할 수 있는 서식입니다.

 

고객님께서 사용하시기 적합한  급여누적 통합관리(급여대장, 급여명세서, 급여입금내역서,

재직증명서)(100인용)을 추천 드리겠습니다.  

 

첨부해주신 파일의데이터는 옮겨 드렸으며

아래 수정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시거나 해당 원본서식을 다운받아 사용 가능하십니다.

 

▶급여누적 통합관리(급여대장, 급여명세서, 급여입금내역서, 재직증명서)(100인용)

 

 

데이터를 복사하여 붙여 넣기 하실 때에는

반드시 복사후, 오른쪽 마우스 클릭하여 [선택하여 붙여넣기-[값]-[확인] 하시면 됩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엑셀상담서비스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항상 친절한 상담으로 빠른 도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request_2714(수정)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