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식지원서비스 > 질문답변 보기
  • 구분
    엑셀데이터서식
  • 등록자
    hdvs**
  • 등록일
    2015-01-23
  • 답변현황
    완료
얼별 견산보고서(일일입력월별관리) 항목추가가 가능 한가요?[2015-01-23]
1. 엑셀버전 : 엑셀2007 2. 엑셀자동화서식에서 다운 받은 월별결산보고서입니다. 입력폼 시트에서 소구분 (광과금,교통비..... )란을 추가했으면 합니다. 항목입력 칸 추가가 가능 한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request_2713.xls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의 답변입니다.[2015-01-23]
고객평가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Best 엑셀 비즈폼입니다.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사항과  유사한 서식을 추천드리겠습니다.

 

다운로드 ▶ 월별 결산보고서(일일입력월별관리,구분항목 7개/소항목 15개)

구분항목을 7개, 소항목을 15개까지 입력할 수 있으며, 일일 세부항목별 지출현황을 입력하여

월별로 관리할수 있는 결산보고서 자동화 양식입니다.

 

관련서식 더보기 ▶ 월별결산보고서 

 

추천드린 서식과 관련 서식을 확인후 사용해 주시기바라며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엑셀상담서비스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항상 친절한 상담으로 빠른 도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