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식지원서비스 > 질문답변 보기
  • 구분
    엑셀데이터서식
  • 등록자
    narae66**
  • 등록일
    2015-01-23
  • 답변현황
    완료
급여대장 항목명 변경 신청[2015-01-23]
1. 엑셀버전 : 엑셀2007 2. 상담내용 - [급여입력]시트에 [등록하기]하기 버튼이 실행되지 않습니다. - [급여입력]시트에 "직책수당" 항목명을 "직급수당" 항목명으로 변경해 주세요. (확인이 필요한 시트명과 구체적인 문의내용을 기재해 주세요!)
첨부파일 request_2710.xls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의 답변입니다.[2015-01-23]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Best 엑셀 비즈폼입니다.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사항을 확인하고 답변드립니다.

 

첨부해주신 서식으로 수정이 불가하여 원본 서식에 데이터를 옮겨드렸습니다.

 

[급여대장]시트 이하는 모두 값을 불러오는 시트이며 [급여입력]시트에서만 내역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임의로 1월 급여를 저장을 해놓았으며,

새로운 데이터를 저장하실때는 새이름으로저장 버튼을 사용해 주시기바랍니다.

 

또한 서식이용시 [시트보호] 상태에서 사용해 주시기바랍니다.

 

아래 수정파일을 저장 확인 후 사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엑셀상담서비스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항상 친절한 상담으로 빠른 도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request_2710(수정)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