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식지원서비스 > 질문답변 보기
  • 구분
    회원상태
  • 등록자
    tugsle**
  • 등록일
    2025-05-28
  • 답변현황
    완료
결제수단 변경[2025-05-28]
카드가 재발급되어 결제수단 변경이 필요합니다.
결제수단 변경할 수 있는 곳이 안보여서 안내 부탁드립니다.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의 답변입니다.[2025-05-29]

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 담당자입니다.  

 

카드변경설정 진행해 드렸습니다.

월결제가 5월 15일에 진행되었기 때문에 현재 프리미엄 회원으로 확인 되시는데요.

 

카드변경설정을 해 놓았기 때문에 다음달에 무료회원으로 변경되면 그때

 

새롭운 카드로 결제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 ^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서식지원서비스]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