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식지원서비스 > 질문답변 보기
  • 구분
    서식표준화
  • 등록자
    llow21**
  • 등록일
    2010-03-18
  • 답변현황
    완료
회사에서 사용중인 견적서, 주문서, 발주서를 표준서식으로 수정해 주세요[2010-03-18]
현재 회사에서 쓰고 있는 양식인데요..
견적서, 주문서, 발주서가 그냥 다운받았던 걸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형태도 그렇고 항목도 그렇고 비슷하게 쓰는 것들인데 제각각이라서 표준서식으로의 제작을 요청합니다.
회사로고를 넣어서 우리 회사 서식으로 만들어 주시고, 페이지번호, 작성자, 일자 항목도 넣어주세요..
첨부파일 request_250.zip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의 답변입니다.[2010-03-19]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최고의 서식을 추구하는 비즈폼 [서식도우미]입니다.


견적서, 발주서, 주문서 모두 특정 상품 및 용역 거래 시 사용할 수 있는 서식으로 사용 용도는 다르지만 기본적인 구성은 비슷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견적서는 거래를 위하여 각종 경비를 포함시켜 그 가격을 산출하고 그 내용을 구체적으로 기재한 서류이며, 발주서는 구매를 위하여 구매업체가 제공하는 서류입니다.


또 주문서는 공급업체가 제시한 상품과 그 가격에 대해서 구매를 주문하는 서류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이 사용하고 계신 서식을 참고하여 3가지 서식 기본 항목을 체계화시키고, 각 서식에 필요한 항목을 추가하여 제작한 견적서, 발주서, 주문서 표준서식을 첨부하였습니다.


서식 좌측 상하단에 고객님의 회사로고를 삽입하였으며 서식 전체 글꼴을 굴림으로 적용하여 구성하였습니다.



다른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비즈폼 고객센터로 연락주십시오.
항상 친절한 상담으로 빠른 도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request_250.zip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