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최고의 서식을 추구하는 비즈폼 [서식도우미]입니다.
견적서, 발주서, 주문서 모두 특정 상품 및 용역 거래 시 사용할 수 있는 서식으로 사용 용도는 다르지만 기본적인 구성은 비슷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견적서는 거래를 위하여 각종 경비를 포함시켜 그 가격을 산출하고 그 내용을 구체적으로 기재한 서류이며, 발주서는 구매를 위하여 구매업체가 제공하는 서류입니다.
또 주문서는 공급업체가 제시한 상품과 그 가격에 대해서 구매를 주문하는 서류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이 사용하고 계신 서식을 참고하여 3가지 서식 기본 항목을 체계화시키고, 각 서식에 필요한 항목을 추가하여 제작한 견적서, 발주서, 주문서 표준서식을 첨부하였습니다.
서식 좌측 상하단에 고객님의 회사로고를 삽입하였으며 서식 전체 글꼴을 굴림으로 적용하여 구성하였습니다.
다른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비즈폼 고객센터로 연락주십시오.
항상 친절한 상담으로 빠른 도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