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 담당자입니다.
1. 내역 입력 후 나중에 확인했을 때 일부 자료가 사라지는 것은 검색필터가 되어 있을 때 입력했을 경우 발생할 수 있습이다.
내역은 [모두표시]가 되어 있을 때 입력바랍니다.
계속 오류가 생길 경우에는 원격연결하여 수정해야 될 것 같습니다.
2. 거래내용 입력 후 잔액이 자동으로 산출되게 수식을 입력하면 나중에 검색 등을 했을 때 수식이 틀어지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잔액계산]버튼으로 이용바랍니다.
N열의 잔액항목에 값이 0일 경우에는 표시 되지 않도록 설정되어 있었는데 오류로 보일 수 있어서
값이 0일 경우에도 숫자가 표기되도록 수정했습니다.
3. 요청외에 [매입장부기록],[매출장부기록]의 각 잔액[N10] 셀의 수식이 삭제되서 0으로 되어 있어서 다시 수식을 입력해놨습니다.
서식을 사용하다가 실수로 수식을 삭제할 경우 계산에 오류가 생길 수 있습니다.
그럴경우 언제든지 서식지원서비스 요청하시면 수정해드리겠습니다.
아래 수정 파일을 확인해 주시고,
다른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서식지원서비스]를 찾아주세요.
날이 많이 덥습니다.
건강유의하시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고객님.
감사합니다.
목록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