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식지원서비스 > 질문답변 보기
  • 구분
    엑셀데이터서식
  • 등록자
    kkjs08**
  • 등록일
    2015-06-03
  • 답변현황
    완료
문서 저장자료 오류발생으로 서식 검토요청[2015-06-03]
매입매출장 입력하고, 여러시트 입력된 자료 검색해서 확인후 이상이없으면 저장을 다시 한번 더 합니다.

그런데, 다른 자료들 추가로 입력하고나서 나중에 보면 기존에 입력이 정상적으로 되있던 자료들이 일부 사라져서 잔액도 안맞고 거래원장을 신뢰할 수 없게되네요.

수식이나 다른 항목이 잘못 편집되어 그런것인지 검토부탁드리며,
거래내용 입력후 잔액이 자동산출되게 편집 부탁드립니다.

또한 사용설명을 읽고 자료입력을 하였는데, 잘못 사용하고 있어서 오류가 생기는 것인지
상담사와 통화하여 사용법에 대해 문의하고 싶습니다.

자료 검토후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의 답변입니다.[2015-06-04]

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 담당자입니다.


 


1. 내역 입력 후 나중에 확인했을 때 일부 자료가 사라지는 것은 검색필터가 되어 있을 때 입력했을 경우 발생할 수 있습이다.


내역은 [모두표시]가 되어 있을 때 입력바랍니다.


계속 오류가 생길 경우에는 원격연결하여 수정해야 될 것 같습니다.


 


2. 거래내용 입력 후 잔액이 자동으로 산출되게 수식을 입력하면 나중에 검색 등을 했을 때 수식이 틀어지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잔액계산]버튼으로 이용바랍니다. 


N열의 잔액항목에 값이 0일 경우에는 표시 되지 않도록 설정되어 있었는데 오류로 보일 수 있어서


값이 0일 경우에도 숫자가 표기되도록 수정했습니다.


 


3. 요청외에 [매입장부기록],[매출장부기록]의 각 잔액[N10] 셀의 수식이 삭제되서 0으로 되어 있어서 다시 수식을 입력해놨습니다.


서식을 사용하다가 실수로 수식을 삭제할 경우 계산에 오류가 생길 수 있습니다.


그럴경우 언제든지 서식지원서비스 요청하시면 수정해드리겠습니다.




 


아래 수정 파일을 확인해 주시고,


다른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서식지원서비스]를 찾아주세요.


 





















날이 많이 덥습니다.


건강유의하시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고객님.


감사합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