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 담당자입니다.
고객님께서 문의주신 월간 달력부분 수정에 대한 답변입니다.
우선 사용하시는데 불편함을 드려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이런 부분을 먼저 확인하고 불편함이 없도록 하여야 하나 그러지 못한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고객님의 요청사항에 맞게 일요일을 추가하였으니 확인 하신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또 다른 수정 부분이 있으시면 서식지원서비스에 문의글을 남겨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파일은 아래에 첨부파일로 첨부해드리오니 바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좋은 하루 되시고,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를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목록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