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식지원서비스 > 질문답변 보기
  • 구분
    엑셀데이터서식
  • 등록자
    lgsh**
  • 등록일
    2015-01-15
  • 답변현황
    완료
급여대장 엑셀 서식 수정[2015-01-15]
1. 엑셀버전 : 엑셀2010 2. 상담내용 - [사원정보]시트에 인원을 추가 하였더니 [급여명세서]시트에서 오류가 납니다. - [사원정보]시트 순번 160 번까지 [급여명세서],[증명서발행] 시트에 나올수 있게 수정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request_2662.xlsm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의 답변입니다.[2015-01-15]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Best 엑셀 비즈폼입니다.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사항을 확인하고 답변드립니다.

 

먼저, 해당서식은 완성형 프로그램에 해당하는 서식으로

행이나 열의 추가/삭제로 인해 전체 서식기능에 에러가 발생하거나

잘못 계산되는 오류가 발생할 수 있는 서식이기때문에

수정이 어려운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첨부해주신 파일을 확인해보니 임의로 수정한 부분이 너무 많기 때문에

복구가 불가하여 원본 서식이 데이터를 옮겨드렸으며.

항목은 사용하지 않는 비과세란으로 과세란의 항목을 추가 수정해드렸습니다.

 

 

아래 수정파일을 저장 확인 후 사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엑셀상담서비스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항상 친절한 상담으로 빠른 도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request_2662(수정)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