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대한민국 Best 엑셀 비즈폼입니다.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사항을 확인하고 답변드립니다.
1. [거래처관리] 시트에 소재지를 사무실 연락처로 변경하고 팩스번호 항목을 추가해드렸으며
연동되는 시트도 항목명을 변경하였습니다.
2. [장부기록]시트에 거래처명 선택시 사무실 연락처가 나타날수있도록 수정하였습니다.
3. [월별합계]시트에 최종합계금액을 요청하셨는데
해당부분은 "매입합계금액 - 결제합계금액"으로 추가수정해드렸습니다.
4. 모든시트의 매출이라는 명칭을 결제로 변경해 드렸습니다.
아래 수정파일을 저장 확인 후 사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엑셀상담서비스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항상 친절한 상담으로 빠른 도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