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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구분
    기능수정
  • 등록자
    jiju**
  • 등록일
    2025-06-05
  • 답변현황
    완료
거래명세서 미수금표시부분[2025-06-05]
미수금입력란에 쓰고 증빙서류작성시 거래명세서에 가면
미수금 금액칸에 채워지는데 합계는 미수금까지 포함하는 합계가 이니든데
그렇게 거래명세서를 보내도 되나요?
아님 미수금까지 합쳐서 합계를 나오게 하는게 맞다면 이건 여기서는 안되나요?
첨부파일 1.거래내역.xlsm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의 답변입니다.[2025-06-05]

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 담당자입니다.  

 

거래명세서의 합계금액은 해당 날짜에 일어난 거래에 대한 합계이기 때문에

 

미수금이 포함 되지 않는것이 맞습니다.

 

다만 고객님께서 미수금까지 포함된 금액으로 합계금액을 청구 하고자 하신다면 

 

아래 합계금액을 수정해 놓은 파일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서식지원서비스]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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