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서식포탈사이트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 > 질문답변 보기
  • 구분
    엑셀데이터서식
  • 등록자
    deag**
  • 등록일
    2015-02-27
  • 답변현황
    완료
급여통합관리[2015-02-27]
급여통합관리에 급여대장, 급여명세서 입력이 안되고 있어요
알려주세요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의 답변입니다.[2015-02-27]

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 담당자 입니다


 


고객님께서 사용하고있는 서식명칭이 정확하게 확인이 어려워


자세히 답변을 드리기는 어려운것으로 확인되나,


 


엑셀자동화 서식같은 경우


급여입력에서 입력을 하게되면 자동으로 연동이되어


급여대장,급여명세서에서 뜨기 때문에 별도로 입력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혹 파일이 오류가 나거나 정확한 답변을 받고 싶으시다면


첨부파일에 고객님께서 사용하고있는 파일을 함께 올려서 문의부탁드립니다


 


또 다른 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서식지원서비스를 이용해주세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