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서식포탈사이트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 > 질문답변 보기
  • 구분
    엑셀데이터서식
  • 등록자
    warbore**
  • 등록일
    2015-01-28
  • 답변현황
    완료
급여대장 항목명 변경 신청[2015-01-28]
1. 엑셀버전 : 엑셀2007 2. 상담내용 - [급여입력]시트에 [등록하기]하기 버튼이 실행되지 않습니다. - [급여입력]시트에 "직책수당" 항목명을 "직급수당" 항목명으로 변경해 주세요. (확인이 필요한 시트명과 구체적인 문의내용을 기재해 주세요!) 근태관리기록이 월별로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1달만 사용하고 근태확인 못합니다. 1월~ 12월까지 한시트에서 해결가능하게요.
첨부파일 request_2732.xls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의 답변입니다.[2015-01-28]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Best 엑셀 비즈폼입니다.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사항을 확인하고 답변드립니다.

 

우선, 해당서식은 완성형 프로그램에 해당하는 서식으로

간단한 항목명의 변경이나 에러 및 오류에 대한 부분은 수정이 가능하나,
개인별 업무 맞춤을 위한 제작은 진행이 어려운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근태관리기록] 시트에 "파일생성" 버튼을 추가해 드렸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한달씩 다른이름으로 파일생성을 하여 확인하셔야 할 듯 합니다.

 

업무에 도움드리지 못한 점 다시한번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서식지원서비스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항상 친절한 상담으로 빠른 도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request_2732(수정)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