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서식포탈사이트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 > 질문답변 보기
  • 구분
    엑셀데이터서식
  • 등록자
    dbsgml**
  • 등록일
    2015-01-21
  • 답변현황
    완료
급여대장 오류 및 변경요청[2015-01-21]
1. 엑셀버전 : 엑셀2007 2. 상담내용 - 급여대장 등 각 Sheet 들 모두 "미리보기"를 누르면 "이름이 분명하지 않습니다.." 라는 오류 - "파일생성"을 누르면 "리소스가 부족하여 이 작업을 완료할수......"라는 오류 - 급여입력하려 계속적으로 같은 이름으로 계속 덮어쓰기 하는데 급여누적에는 이전 자료까지 계속적으로 누적되어 보여짐 - "급여대장", "급여입금내역서" 합계 계산되지 않아요 - 급여 입력란 중 지급내용(과세) 2칸 삭제, 지급내용(비과세) 2칸 추가 해주시면 안될까요?
첨부파일 request_2691.xlsm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의 답변입니다.[2015-01-21]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Best 엑셀 비즈폼입니다.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사항을 확인하고 답변드립니다.

 

첨부해주신 파일을 확인해 보니 임의로 수정하여 오류가 발생한 듯 합니다.

 

해당서식은 완성형 프로그램에 해당하는 서식으로

행이나 열의 추가/삭제로 인해 전체 서식기능에 에러가 발생하거나

잘못 계산되는 오류가 발생할 수 있는 서식입니다.

 

1. "미리보기" 버튼의 오류를 확인하고 수정해 드렷습니다.

 

2. 리소스 부족하다는 오류는 서식의 문제가 아니라 고객님 pc의 문제로

여러가지 원인이 있을 수 있기때문에 직접 해결하셔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pc가 많은 작업을 하고 있거나, 메모리가 부족하여 발생합니다.

 

3. 신규로 급여를 입력하여 저장하실 경우는 "새이름으로저장"을 하셔야하며.

 "저장하기"는 저장이름란의 명칭에 덮어쓰기로 저장이 됩니다.

[급여누적]시트는 [급여입력]시트의 "급여누적" 버튼을 클릭하실 때마다 차례대로 누적이되는 시트입니다.

[급여누적]시트에 입력되어있던 내역은 삭제해드렸습니다.

 

4. [급여대장], [급여입급내역서]시트의 합계란에 수식을 다시 입력 해드렸습니다.

 

5. [급여입력]시트의 삭제요청하신 과세항목을 비과세항목으로 변경해드렸으며, 수식도 함께 변경해드렸습니다.

 

 

서식이용시 임의 수정보다는 엑셀상담서비스를 이용해 주시기바라며

[시트보호]상태에서 사용해 주시기바랍니다.

 

아래 수정파일을 저장 확인 후 사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엑셀상담서비스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항상 친절한 상담으로 빠른 도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request_2691(수정)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