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서식포탈사이트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 > 질문답변 보기
  • 구분
    엑셀데이터서식
  • 등록자
    dail08**
  • 등록일
    2015-01-16
  • 답변현황
    완료
일용직 출근부대장 수정부탁드립니다.[2015-01-16]
죄송합니다. 공제내용에 고용보험,갑근세,소득세 넣어주세요~~
첨부파일 -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의 답변입니다.[2015-01-16]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Best 엑셀 비즈폼입니다.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사항을 확인하고 답변드립니다.

 

우선, 엑셀자동화서식은 완성형 프로그램에 해당하는 서식으로

행이나 열의 추가/삭제로 인해 전체 서식기능에 에러가 발생하거나

잘못 계산되는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니,

임의 수정보다는 엑셀상담서비스를 통해 수정 받으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원본서식으로 재수정 해드렸습니다.

 

[급여대장]시트에 "갑근세", "소득세", "고용보험" 란 항목을 추가하고

수식을 입력해 드렸으며, 지급계좌 항목도 추가 수정해 드렸습니다.

 

 

아래 수정파일을 저장 확인 후 사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엑셀상담서비스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항상 친절한 상담으로 빠른 도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request_2669(수정2)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