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서식포탈사이트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 > 질문답변 보기
  • 구분
    엑셀데이터서식
  • 등록자
    dail08**
  • 등록일
    2015-01-16
  • 답변현황
    완료
일용직 출근부대장 수정부탁드립니다.[2015-01-16]
일용직출근부대장 급여대장시트에서 저희는 지급내용은 기본급급여계만 필요하고 공제내용 추가필요합니다. 필요한 공제내용은 고용보험료만 넣어주시면 됩니다.
첨부파일 request_2669.xls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의 답변입니다.[2015-01-16]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Best 엑셀 비즈폼입니다.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사항을 확인하고 답변드립니다.

 

[급여대장]시트에  "고용보험" 항목을 추가하고

자동으로 계산이 되도록 수식을 입력하여 수정완료하였습니다.

 

또한, 사용하지 않는 항목은 엑셀기능으로 숨기기 처리해드렸습니다.

 

아래 수정파일을 저장 확인 후 사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엑셀상담서비스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항상 친절한 상담으로 빠른 도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request_2669(수정)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