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식지원서비스 > 질문답변 보기
  • 구분
    이용방법
  • 등록자
    jdw38**
  • 등록일
    2023-06-05
  • 답변현황
    완료
급여대장[2023-06-05]
급여입력에서 5월 급여대장을 작성할려고 하면 자동수식이 걸리질 않습니다.

엑셀파일을 복사해서 사용을 하면 서식이 따라 오질 않습니다

5월 급여입력할때 어떻게 해야하는지 전월 급여대장을 복사를 해서 사용할때 어떻게 해야하는지 문의드립니다.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의 답변입니다.[2023-06-05]

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 담당자입니다. 

 

엑셀파일을 복사해서 사용하시는것이 아니라 4월 급여내용과 동일하게 5월급여를 작성하시고자 하는 거라면

 

[급여입력] 시트에 4월 급여내용을 불러온 상태에서 왼쪽 상단의 지급년월을 2023년 5월 2023-05-10으로 놓고

 

[저장하기] 누르시면 됩니다. 마찬가지로 6월 급여를 5월 급여내용과 동일하게 저장 하시려면 [급여입력] 시트에

 

5월 급여내용을 [불러오기] 한 다음 왼쪽 상단의 지급년월을 2023년 6월 2023-06-10으로 놓고 [저장하기]

 

하시면 됩니다. 아래 테스트 파일 첨부해드립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서식지원서비스]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