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 담당자입니다.
서식 수정을 원격으로 진행해 드리고 있지 않습니다. 오류가 발생된 파일을 첨부하여 재문의 해주시고,
정확히 어떤 시트에서 어떤 작업을 할때 오류가 발생하는지 상세히 작성하시어 문의 해주세요.
사용하고 있는 파일을 첨부해 주셔야 내용을 정확하게 이해 할 수 있을 듯 합니다.
※ 상담신청 시 첨부자료에 사용하고 계신 파일을 첨부해 주시면 됩니다.
[찾아보기]버튼을 클릭하여 다운로드 받으신 엑셀자동화서식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해를 돕기위한 이미지입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서식지원서비스]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목록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