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 담당자입니다.
엑셀에서는 [기본정보] 시트의 고정휴일 목록 처럼 공휴일이 일정 날짜로 지정되어 있는 휴일에 대해서는
빨간 색 지정이 가능 합니다. 다만 석가탄신일 / 설날 / 추석등 음력의 날짜로 매년 날짜 변동이 있는 연휴에 대해
인식하는 기능이 없습니다. ㅠ_ㅠ.. 하여 해당 날짜를 빨간색으로 표기 하기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근무내역입력] 시트의 달이 매달 토/일요일등 변동되는 내용이 있어 조건부 서식을 걸때
토요일일 경우 파란 / 일요일일 경우 빨간색으로 규칙을 넣어 해당 부분은 색상 변경이 어렵습니다.
조건부 서식에 규칙을 부여할때 공휴일에 대한 내용까지는 규칙을 넣을수 없어 별도 색상 변경이 안되는것으로
확인 됩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서식지원서비스]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목록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