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 담당자입니다.
우선 말씀해 주신 고견에 감사 말씀 드립니다.
엑셀 자동화 서식중 입출금에 카드가 포함 되어 있는 서식의 경우 단순하게 카드의 사용 부분을
작성하게 제작되어 있어 카드의 사용 내용만 확인이 가능 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고객님의 말씀 처럼 카드의 경우 일반 통장/현금의 입출금과는 결이 다르기 때문에
해당 부분은 따로 잔액 계산이 된다거나 해야하는데 엑셀에서는 해당 내용을 따로 구분 하여 계산 할수 없습니다.
엑셀의 한계점이라고 생각해 주시면 될듯 합니다. 단순 입력 및 계산으로 이뤄진 프로그램으로
말씀해 주신 내용의 수정은 어려운 것으로 확인 됩니다.
만족스러운 답변드리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서식지원서비스]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목록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