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식지원서비스 > 질문답변 보기
  • 구분
    오류아님
  • 등록자
    gi97**
  • 등록일
    2023-03-24
  • 답변현황
    완료
신규 회원 잔여 횟수 정보 갱신 오류[2023-03-24]
스탭


오류 1)
업체에서는 신규 회원을 받습니다.

고객등록 > 사용횟수 입력 > 잔여 횟수현황 시트에
신규 회원 정보가 보일때가 있고 안보일때가 있습니다.

오류 2)
기존회원이 재가입을 합니다.
고객등록 시트에서 재가입으로 일자를 변경합니다.

고객등록 > 사용횟수 입력 > 잔여 횟수 현황 시트에 안보여지고 있습니다.


해결방법
고객 등록 및 재 가입 시 잔여 횟수 현황에 변경된 정보가 보여져야 합니다.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의 답변입니다.[2023-03-24]

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 담당자입니다. 

 

해당 내용은 서식의 오류는 아니며 엑셀에서는 동일 입력된 데이터에 대해 

 

처음 인식된 데이터만을 기억하므로 동명이인이나 동일인의 회원명을 입력할 경우

 

최초 입력된 데이터만을 기억하게 됩니다.

 

예를 들어 박정*님의 경우 [사용횟수입력] 시트에는 1월부터의 사용데이터가 있지만

 

[고객등록] 시트에는 재가입 하시어 2023-03-23의 데이터로 기재되어 있습니다.

 

하여 뒤 추출 시트에서 해당 내용에 대한 인식을 하지 못해 박정*님에대한 데이터를

 

불러오지 못합니다. 동명이인/동일인인 경우에는 성함을 구분 하여 작성해 주셔야 하고

 

회원번호 또한 따로 부여해 줘야 합니다.

 

아래 테스트 파일에 박정*님과 박정*1로 데이터를 구분해 놓았으며 회원 번호 또한 1/2로 구분해 놓았습니다.

 

박정*1님에 대한 등록횟수 / 시작일 / 종료일을 모르기 때문에 임의로 기간을 입력해 놓았으니

 

확인 후 수정해서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서식 사용에 대한 설명이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 (1588-8443)으로 문의 주시면 정확한 설명을

 

들으실수 있습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서식지원서비스]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