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식지원서비스 > 질문답변 보기
  • 구분
    전문가추천
  • 등록자
    qlzl20**
  • 등록일
    2023-03-24
  • 답변현황
    완료
일용노무비지급명세서 관련 문의[2023-03-24]
해당 폼을보면 시간으로 계산이되는부분을 공수로 변경은 불가능한가요?

근로자명부를 아래순서대로 작성할수있게 변경이 가능할까요?

1입사일
2직책
3성명
4영문이름
5직종
6주민등록번호
7주소
8연락처
9외국인여부
10허가일자/체류일자
11입금은행
12계좌번호
13예금주
14퇴사일
15단가
16비고1
17비고2


지급명세서 폼을
변경할수있나요

첨부파일 확인부탁드립니다.


그게아니면.. 혹시 일용노무비지급명세서가 2칸씩 작성하게되어있는데
이부분을 다른시트에서 일자를 가로1줄로 만들면 자동입력되게 만들고싶어요..
첨부파일 샘플.xlsx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의 답변입니다.[2023-03-24]

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 담당자입니다.

 

 

해당 부분의 수정은 시트의 매크로 및 VBA 코드 수정 작업이 필요한 부분이라

 

간단한 오류 및 수정을 맡고 있는 서식지원 서비스에선 작업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 경우 맞춤제작 서비스에서 요청하실 수 있으며

 

아래의 바로가기를 누르면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맞춤제작 바로가기]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서식지원서비스]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