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식지원서비스 > 질문답변 보기
  • 구분
    첨부파일요청
  • 등록자
    uil00**
  • 등록일
    2022-08-13
  • 답변현황
    완료
입출금 통합관리 사용중 입니다[2022-08-13]
잘사용 하고 있는데....
입력하고 입금 출금을 입력하고 위에는 잔액계산을 누르면 자동으로 계산이 되는데... 어느순간 잔액계산 안됩니다.
그리고 일계표는 어떻게 사용하는지 잘 모르겠어요 날짜별로 해봐도 아무런 내용이 뜨지 않습니다.
이런경우 어떻게 대처 해야 하는지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의 답변입니다.[2022-08-16]

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 담당자입니다.

 

  

사용하고 있는 파일을 첨부해 주셔야 내용을 정확하게 이해할수 있을듯합니다.

※ 상담신청 시 첨부자료에 사용하고 계신 파일을 첨부해 주시면 됩니다.

[찾아보기]버튼을 클릭하여 다운로드 받으신 엑셀자동화서식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해를 돕기위한 이미지입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서식지원서비스]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