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식지원서비스 > 질문답변 보기
  • 구분
    엑셀기능문의
  • 등록자
    hakyun1**
  • 등록일
    2022-08-05
  • 답변현황
    완료
수정후 저장이 안됩니다.[2022-08-05]
문서 수정후 저장을 했는데

저장이 안되었다고 문구가 뜨면서 수정 저장이 안됩니다.
첨부파일 급여대장.xlsm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의 답변입니다.[2022-08-05]

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 담당자입니다.

 

 

현재 엑셀파일 저장이 안되는 현상은 7월 20일경부터 접수가 많이 되고 있는 오류 현상으로

 

오피스쪽 기능의 문제로 파악됩니다.

 

이번에 7월에 마이크로 소프트 업데이트가 문제가 되었는데요.

 

오피스 365버젼이나 2016 등등 일부 버전에서만 매크로 파일과 충돌이 나는 현상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현재 발생되고 있는 저장 오류 문의 또한 호환성에 문제로 인해 발생되고 있는 것으로 파악 됩니다.

 

문제 해결을 위해서 현재 사용중인 오피스 프로그램을 다운그레이드 하셔야 하는데요.

 

MS오피스사 : 1577-9700  전화하셔서 일단은 다운그레이드 원격 지원을 받으셔야 합니다.

 

MS오피스사에서도 현재 오류를 파악 하였고 개선중에 있다고 합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서식지원서비스]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