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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등록자
    liapyun12**
  • 등록일
    2022-06-22
  • 답변현황
    완료
자동인쇄를 위한 기존 비즈폼 서식(엑셀) 변경 문의 드립니다.[2022-06-22]
안녕하세요!

우선 비즈폼에서 다운받은 파일의 원본은
엑셀을 열어보시면 입력폼 시트와 출력폼(1) 시트입니다.

해당 원본을 토대로 제가 입력폼(2)와 출력폼(2)를 만들었습니다.
기존 원본처럼 입력폼2에 작성하면 출력폼2에서 찾아서 해당 규격에 맞춰 인쇄가 되도록 하고 싶습니다.

도와주세요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의 답변입니다.[2022-06-23]

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 담당자입니다.

 

첨부해주신 서식이 원본 서식 밖에 없어 어떻게 수정을 해서 사용 하신다는건지 확인하기 어렵습니다.

 

기본적으로 항목명의 변경은 가능 하나 그외 행 추가 및 열추가의 경우 매크로 작업을 다시해야 하기 때문에

 

간단한 서식의 오류 수정및 기능 수정을 하고 있는 서식지원 서비스에서는 수정이 어렵습니다.

 

항목명의 변경이라면 변경 하고자 하는 서식을 첨부해 주시면 확인 후 원본을 수정해 드릴 예정이며

 

그외 기능상의 수정일 경우는 별도 맞춤제작을 이용하시어 회사에 맞게 수정하여 사용해 주시면 될듯 합니다.

 

맞춤제작 바로가기 ▶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서식지원서비스]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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