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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용방법
  • 등록자
    sunyoubi**
  • 등록일
    2022-06-22
  • 답변현황
    완료
아르바이트 주급/월급 자동계산시 연장근로 휴일근로 계산하는방법 알려주세요[2022-06-22]
안녕하세요.

월별 아르바이틑 주급월급 자동계산서식을 사용하려고 하는데
평일시급 주말시급은 책정이되는데
연장근무/휴일근무 시급은 어떻게 적용해야하나요?


또 직원이 여려명일경우 시트복사를 하면되나요 ?
첨부파일 5.PNG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의 답변입니다.[2022-06-22]

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 담당자입니다.

 

고객님께서 문의주신 서식은 사업장 내 상시근로자의 수가 5인 이하일 경우를

 

가정하여 제작된 서식으로 별도 연장근무 수당이나 휴일근무 수당을 책정하지 않고

 

기본적인 평일 / 주말 / 주휴 수당만 계산되도록 제작된 서식입니다.

 

하여 별도 연장근무/휴일근무 시급을 작성할수 있는 부분은 없으며 추가로 해당 내용을 기재 하고자

 

하실 경우는 회사에 맞는 맞춤제작을 통하여 서식을 수정받으셔야 합니다.

 

직원이 여러명일 경우 [총지급현황] 시트에 [시트추가] 메뉴를 이용하여 직원의 시트를 새로

 

생성하여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맞춤제작 바로가기 ▶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서식지원서비스]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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